Total 12 건 Page 1 페이지

Q i-Point 무엇인가요?
A
								

 i-Point 메인카테고리에는  i-Point인증스팟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
[ i-Point]

i-Point에는 룰렛출석체크를 바탕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상시 진행중입니다.

관심있는 이벤트를 클릭 후 인증하기를 클릭하여 이벤트에 참여하여  i-Point 획득할수 있습니다.

 i-Point 는 추후 진단 및 상담 결제시 사용할수 있습니다.


[인증스팟]

인증스팟 카테고리는 i-Point 이벤트에 인증하기를 통해 글쓰기가 작성되면 글쓴이(사용자)에 한해 확인할수 있습니다. (입력하신 비밀번호 확인 필수!)

관리자의 답변은 아래 댓글형태로 확인 가능합니다.

Q 비회원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?
A
								

① (비회원) 진단지 구매 후, iF(아이프) 웹/모바일 창이 닫힌경우 

②  eDISC진단(개인행동분석리포트) 구입 후, iF(아이프) 웹/모바일 창이 닫힌경우 


비회원으로 로그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오른쪽 상단 [로그인] 클릭 후, 이메일과 비밀번호로 비회원 로그인해주시면 됩니다.

Q 환불을 받고 싶은데, 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?
A
								

환불은 구매한 시점으로부터 14일 내에 가능합니다.


* 환불 신청 : [고객센터 > 문의사항에서 비밀글로 남겨주세요.

* 문의사항 발생 시, 아래 문의처로 연락바랍니다.

(문의처 070-7778-1599)

Q 검사 중간에 창을 껐는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
								

검사는 1회만 진행되며, 진단 중에 창을 닫을 시 검사가 중단되니 유의 부탁드립니다

검사 진단 창 닫을시, 재검사는 불가합니다.

Q 진단 결과지가 안 왔어요.
A
								

진단 시 개인정보 입력에 기재한 이메일 주소에서 메일 확인 후, ‘i-Find’를 검색해주세요. 메일이 없을 시,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.


① 무효값이 나왔을 경우

문의처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(문의처 070-7778-1599)


② 스팸메일함에 갔을 경우

진단 시 개인정보 입력에 기재한 이메일의 스팸메일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처음으로 이전으로 1 2 3 다음으로 끝으로